About me

cmriindia가 e스포츠 팬들에게 최신 업계 뉴스와 전 세계 토너먼트, 선수와 팀, 순위와 일정, 상금과 기록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e스포츠 전문 배팅 포럼 사이트로 2024년 3월에 리뉴얼 되었습니다.

OUR STORY

cmriindia는 e스포츠 베팅 서비스를 출발점으로 하여, 의미 있는 정보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e스포츠 커뮤니티와 포럼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사용자들의 지속적인 지지와 격려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우리는 캐주얼 게이머부터 경험 많은 게이머까지 모든 이용자가 활기차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새로운 방법을 시도합니다. 사용자들의 열정과 참여에 감사함을 느끼며, 그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저는 Fayal Sharma입니다.

2021년 이래로 e스포츠 및 iGaming 영역에서 활동해 온 필자로서, 해외 유학과 IGT에서의 경력을 통해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영어와 한국어 문화 간의 차이를 잘 조화시키는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생소할 수 있는 전문 용어나 표현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cmriindia-About

Payal Sharma

"리그 오브 레전드 1 , 스타크래프트 1, 스타크래프트 2, 도타 2, 카운터 스트라이크 2, 오버워치 2, 및 전 세계 e스포츠 주최측과 게임 퍼블리셔가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기타 다양한 비디오 게임 의 팬이라면 다음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모든 정보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

E스포츠 작가들이 전하는 모든 최신 정보

저희는 최신 e스포츠 정보를 소개하고, 주요 대회 및 게임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우리는 게이머들을 위한 커뮤니티로서, cmriindia에서 운영됩니다. 게임과 대회에 대한 소식을 소개함으로써 게이머들끼리 소통과 토론을 이끌어내고, 이를 통해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과 생각을 나눌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우리의 e스포츠 네트워크는 리그 오브 레전드 1 , 스타크래프트 1, 스타크래프트 2, 도타 2, 카운터 스트라이크 2, 오버워치 2 등과 같은 다양한 게임에 대한 커버리지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은 최신 대회의 결과와 게임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더불어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토론하고 자신만의 의견을 나눌 수 있습니다.

우리는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과 관점을 존중하며, 여러분이 커뮤니티에 참여하여 소중한 기여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함께하시면 더욱 다양하고 활발한 e스포츠 커뮤니티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토론을 위한 장소

cmriindia는 e스포츠에 관한 모든 주제를 논의하는 공간으로, 사용자들이 게임에 대한 다양한 리뷰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장소입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해 주세요. 다른 회원들과 의견이 다를 수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에 관한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이를 자유롭게 토론해 주세요. Dota 2에 대한 회원의 의견과 여러분의 의견이 다르다고 생각한다면, 이를 존중하면서 토론에 참여해 보세요.

오버워치 검토에서 중요한 내용이 빠졌다고 생각한다면, 이를 지적하고 함께 공유해 주세요. 우리는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환영하며, 함께 토론을 통해 e스포츠 커뮤니티를 더욱 활성화하고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함께 참여해 주세요!

다른 회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cmriindia 커뮤니티 내에서는 다른 e스포츠 팬 및 플레이어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제공됩니다.
게임 평가, 업데이트 및 개발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다른 회원들의 의견을 듣는 것이 가능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크래프트, 도타 2, 카운터 스트라이크 2, 오버워치 등 다양한 게임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서로 동의하거나 의견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승리하기 위한 전략에 대한 토론을 시작하고 싶다면, 커뮤니티 내에서 친절하고 따뜻한 분위기에서 자유롭게 질문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습니다. 어떤 역할을 맡아야 하는지 이야기하고, 다른 회원들이 그들의 특별한 능력과 강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보세요. 이를 통해 유용한 정보를 얻을 뿐만 아니라 활발한 토론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cmriindia는 e스포츠 팬들이 자유롭게 소통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 플랫폼으로, 여러분의 참여를 환영합니다. 함께 토론을 시작해 보세요!

연락처 – CMRIINDIA

공식 Gmail ID:- [email protected]

우리의 저자

아바이 쿠마르(Abai Kumar) 는 2020년부터 스포츠 콘텐츠 제작 분야의 저명한 작가이자 방송인으로 축구와 농구를 중심으로 한 스포츠계의 저명한 인물입니다. 그의 분석적 접근은 e스포츠의 통찰력 있는 분석을 위한 필수 도구로 자리매김했고, 예측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게임 전략 분석 능력은 e스포츠 저널리즘 분야에서 독특한 위치를 차지하게 했습니다.
아비나쉬 란잔(Avinash)는 오랜 기간 유럽에서 생활하며 글로벌한 감각으로 e스포츠 전문 저널리스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신 e스포츠 동향, e스포츠 전문 토토사이트의의 업데이트 소식등 올바른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공부하고, 경험을 토대로 유용한 정보를 독자 분들과 나누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아난드 프라카시(Anand Prakash) 는 스포츠 뉴스 속보, 편집, 특집 기사 작성 및 스포츠 베팅 전문 저널리즘 분야에서 수십 년 동안 경험을 쌓은 선임 분석가입니다. 신문 및 온라인 업계에서 광범위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스포츠 베팅 전문 저널리즘 세계에서 특히 독보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