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계의-월드컵-2024년-도타2 인터내셔널-대회-가이드

e스포츠계의 월드컵 – 2024년 도타2 인터내셔널 대회 가이드

2024년도 도타2 인터내셔널 대회가 빠르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12팀이 이미 TI 초청 자격을 확보했으며, 8팀은 지역 예선을 통해 합류할 예정입니다. 매년 대회는 더욱 더 신나고 흥미로워지며 더 많은 팬들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해에는 특히 폭넓은 범위의 팬들이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자 합니다. 또한, 과거의 성공적인 사항과 미래에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되는 사항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함께 올해의 변경 사항과 이를 이끌어낸 과정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도타 2 인터내셔널 대회 소개

도타 2 인터내셔널 대회는 매년 Dota 2 e스포츠 일정에서 두드러지는 행사로, 8개월 동안 진행되는 DPC(Dota Pro Circuit) 시즌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이 토너먼트는 전 세계에서 개최되며, 각 DPC 이벤트는 매년 8월에 개최되는 The International에 직접 초대될 팀을 선별하기 위한 자격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Dota 2 e스포츠 게임 선수들에게는 이 대회가 최고의 영광과 백만 달러 이상의 상금을 획득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입니다.
Valve는 2023년에 여러 중요한 변화를 도입하여 전체 예선 과정을 더 원활하고 투명하게 만들었으며, 시즌 동안 좋은 성적을 올린 팀에게 더 많은 보상을 제공했습니다.

 

도타 2 인터내셔널 대회 베팅 및 확률 2024

도타 2 인터내셔널 대회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대회로, 이벤트 시작이 가까워질수록 베팅 및 확률이 이용 가능해집니다.
이 대회는 많은 팬들과 베팅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며, 특히 이벤트 직전에는 베팅 옵션이 더욱 다양하고 확률이 조정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대회에서의 베팅은 각 팀의 경기력, 최근 성적, 선수 구성, 그리고 이벤트 진행에 따른 예측을 기반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벤트가 점점 가까워질수록 각 팀의 형태와 강도를 파악할 수 있으므로, 베팅자들은 이 정보를 활용하여 자신만의 전략을 세우게 됩니다.
또한, 대회 직전에는 각 팀의 확률이 조정되기도 하므로, 베팅자들은 변화하는 확률을 주의 깊게 살펴보고 그에 맞게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이에 따라, Dota 2 인터내셔널 대회에 대한 토토 사이트 베팅은 이벤트가 시작되는 시점에 가장 빛을 발하며, 베팅자들에게는 대회 진행에 대한 기대와 긴장이 함께 높아지는 시간입니다.

 

2024년 도타 2 ​​인터내셔널 대회 자격 구조

2024년 도타 2 인터내셔널 대회의 자격 구조는 팀 간의 치열한 경쟁이 뒷받침됩니다.
이 대회에 초대를 받기 위해서는 세계 각국의 프로 도타 2 팀이 Valve Majors 및 Minors와 같은 제3자 주최의 공식 후원 토너먼트인 Electronic Sports League에 참가해야 합니다.

DPC(Dota Pro Circuit)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토너먼트

이러한 토너먼트는 8개월 동안 진행되며, 상당한 상금과 명예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가장 큰 동기는 DPC 순위 포인트를 획득하기 위함입니다.

포인트 획득과 The International 참가

마이너 및 메이저 토너먼트에서의 성과에 따라 팀에게 수여되는 이 포인트는 결국 The International에 참가할 팀을 선정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엄격한 경쟁과 치열한 대회

더 많은 포인트를 얻는 팀은 The International에 참가할 가능성이 크며, 이는 대회 참가자들 간의 치열한 경쟁을 더욱 촉진합니다.

변경된 예선 경로

2018-19 시즌부터는 개별 플레이어에게 부여되던 QP(Qualifying Point)가 제거되었습니다. 또한, 예선 경로가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자격 구조의 변화와 향상

이러한 변화들은 도타 2 인터내셔널 대회의 자격 구조를 더욱 엄격하고 투명하게 만들며, 세계 각국의 팀들 사이의 경쟁을 더욱 치열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2024 도타 2 ​​인터내셔널 대회 팀

2024년 DOTA 2 The International 대회에 참가할 팀은 이 대회가 시작되기 전에 공식적으로 발표됩니다. 이 대회는 전 세계의 최고 수준의 도타 2 팀들이 모여 대결하는 플랫폼으로, 많은 팬들과 베팅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2024 도타 2 ​​인터내셔널 대회 경기 구조

2024년 International 대회의 경기 구조는 매우 흥미로우며 다채롭습니다.
총 12개의 팀은 Dota Pro Circuit을 통해 자격을 획득하고, 이를 보완하기 위해 지역 예선을 통해 추가적인 8개의 팀이 자격을 얻습니다.
각 지역에서 한 팀씩이 본선에 진출하고, 서유럽과 남미에서는 각각 두 팀이 시즌 피날레에 진출합니다.

1단계

2024년 International 대회의 그룹 스테이지는 4개의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각 그룹은 5개의 팀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경기 진행 방식은 각 그룹에서는 단일 라운드 로빈 형식으로 진행되며, 모든 시리즈는 2선승제로 진행됩니다.
즉, 2번의 승리를 거두면 해당 시리즈에서 이기게 됩니다.

각 그룹에서는 상위 2개 팀이 2단계로 진출하게 되며, 이후에는 상대 그룹의 3위 또는 4위 팀과 대결하게 됩니다.
각 그룹에서는 최하위 팀이 탈락됩니다.

이러한 경기 구조를 통해 각 팀은 경기력을 발휘하고 승리를 향해 노력하며, 대회에서의 성과에 따라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됩니다.
팬들은 각 그룹의 경기를 관전하며 팀들의 활약을 응원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 조별 대전
  • 10월 13 – 16
  • 온라인

2단계

나머지 16개 팀이 메인 이벤트 대진표의 배치를 결정하기 위해 3전 2선승제 형식의 8경기를 치릅니다.
이는 각 팀이 최종적으로 메인 이벤트에 어떻게 배치될지를 결정하기 위한 경기로, 3전 중 2번의 승리를 거둔 팀이 다음 단계로 진출하게 됩니다.

  • 플레이오프
  • 10월 21 – 23
  • 시애틀 컨벤션 센터

메인 이벤트

메인 이벤트에서는 16개의 팀이 더블 엘리미네이션 대진표로 경기합니다.
이는 각 팀이 최소 한 번의 패배를 허용하면서 경기를 이어가는 형식입니다.

이 대진표에서는 8개 팀이 상위 브래킷에서 시작하고, 나머지 8개 팀이 하위 브래킷에서 시작합니다.
상위 브래킷에서 승리한 팀은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고, 패배한 팀은 하위 브래킷으로 이동하여 다시 경기합니다.

최종 결승전은 5전 3선승제로 진행되지만, 다른 시리즈는 모두 3전 3선승제로 진행됩니다.
즉, 최종 결승전을 제외한 나머지 경기는 세 번의 승리를 거두어야 이기게 됩니다.

  • 결승
  • 10월 28 – 30
  • 클라이밋 플레지 아레나
2024-도타2-인터내셔널-대회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싱가폴에서 진행된 e스포츠 토너먼트인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The International Dota2 Championships)’의 공식 게이밍기어 파트너 브랜드로 2년 연속 선정됐다.

 

 

도타 2 ​​인터내셔널 대회 상금

2024년 도타 2 인터내셔널 대회의 상금은 매년 변동할 수 있으며, 대회가 개최되는 연도와 주최자의 결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터내셔널 대회는 매우 큰 상금을 제공하며, 최근 몇 년간 주요한 대회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과거 인터내셔널 대회의 상금은 수백만 달러에 이르며, 우승팀에게는 상당한 금액이 수여됩니다.
하지만 정확한 상금은 각 대회가 개최되는 시기와 대회 주최자의 결정에 따라 다르므로, 정확한 상금을 알고자 한다면 해당 연도의 인터내셔널 대회 공식 발표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확실합니다.

2024 인터내셔널 대회 상금 분배는 아래 표

장소 $USD 백분율
1위 $1,365,391 45%
2위 $364,051 12%
3위 $364,051 12%
4위 $166,840 5.5%
5~6위 $98,656 3.25%
7~8위 $78,827 2.5%
9~10위 $60,6421 2%

 

2024 인터내셔널 대회 역대 우승자

도타 2 인터내셔널 대회의 상금은 매년 변동할 수 있으며, 대회가 개최되는 연도와 주최자의 결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터내셔널 대회는 매우 큰 상금을 제공하며, 최근 몇 년간 주요한 대회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과거 인터내셔널 대회의 상금은 수백만 달러에 이르며, 우승팀에게는 상당한 금액이 수여됩니다.
하지만 정확한 상금은 각 대회가 개최되는 시기와 대회 주최자의 결정에 따라 다르므로, 정확한 상금을 알고자 한다면 해당 연도의 인터내셔널 대회 공식 발표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확실합니다.

2024 인터내셔널 대회 역대 우승자

시즌 우승 팀 3위 팀
2017 Team Liquid (EU) LGD.Forever Young (CN)
2018 OG (EU) Evil Geniuses (NA)
2019 OG (EU) PSG.LGD (CN)
2021 Team Spirit (CIS) Team Secret (EU)

 

2024 도타2 인터내셔널 대회 상금 많은 이유

2024년 대회는 Dota 2의 제작자인 Valve가 전적으로 주최하는 The International의 13번째 대회로 개최됩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상금 풀이 3천만 달러를 넘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역대 최대 규모의 대회로 예상됩니다.

올해의 대회에서는 경쟁이 더 높은 위험에 어떻게 적응할지에 대한 기대가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이 모두 함께 작용하여 2024 인터내셔널 대회가 많은 이들에게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것입니다.

 

결론

2024 인터내셔널 대회가 13주년을 맞이하는 것에 대해 매우 기쁩니다. 우리의 목표는 구체적으로 모든 사람들이 즐거움과 만족을 느낄 수 있는 대회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는 애정을 가진 팬들에게는 더 큰 기쁨을, 새로운 플레이어들에게는 따뜻한 환영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함께하는 이 순간을 기대하며, 대회가 더욱 번창하고 성장하는 것을 바라며, Dota 2의 매력과 경쟁의 열기가 전 세계에 빛을 발하길 희망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