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배당률-가이드

E스포츠 배당률 가이드 – 2024년 e스포츠 확률 머니라인 배당률 보기

 

E스포츠 배당률e스포츠 베팅에서 중요한 개념 중 하나입니다. 배당률은 베팅한 결과에 따라 얻을 수 있는 이익을 나타냅니다. 다양한 배당률 형식이 있으며, 이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 각 형식에 대한 간략한 E스포츠 배당률 가이드을 제공하겠습니다.

 

E스포츠 배당률 정의

E스포츠 배당률은 전문적인 게임이나 이벤트에 대한 베팅에서 사용되는 수치입니다. 이 수치는 특정 결과가 발생할 확률을 나타내며, 이를 통해 베팅 참가자들은 베팅할 때 얻을 수 있는 이익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배당률은 주로 다양한 형식으로 표시되며, 각 형식에 따라 해석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주로 사용되는 배당률 형식에는 소수형 확률, 분수형 확률, 미국식 확률(머니라인) 등이 있습니다. E스포츠 배당률은 베팅 참가자들이 경기 결과에 대한 가능성을 평가하고, 베팅에 참여할 때 얼마의 이익을 기대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지표입니다.

 

e스포츠-확률-머니라인-배당률-보기

소수형 확률(Decimal Odds)

소수점 확률은 베팅에 매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형식 중 하나입니다. 이 형식에서는 확률을 지분의 승수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5의 확률에 1달러를 베팅하면 2.5달러를 돌려받게 되어 이익은 1.5달러가 됩니다.

이 형식은 분수 확률과 비교했을 때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수 확률을 사용하면 항상 판돈을 수동으로 할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수 확률에서의 지분은 이익이 아닌 전체 상금에 적용되므로 계산이 간편합니다.
따라서 베팅하기 전에 계산을 원하는 경우, 이 형식이 훨씬 편리하며 더 인기가 있는 옵션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마권업자는 이러한 소수 확률을 사용함으로써 복잡한 분수를 만들지 않고도 베팅에 대한 이해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소수 확률을 분수로 변환하는 방법 중 하나는 1.00을 소수 확률에서 빼고 가장 가까운 정수를 찾는 것입니다.
또는 소수의 첫 번째 숫자를 두 번째 숫자로 나눈 다음 결과에 1.00을 더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분수형 확률(Fractional Odds)

분수 확률은 영국에서 주로 사용되는 형식으로 긍정적인 결과의 수를 가능한 모든 결과의 수로 나누어 계산됩니다.
이를 통해 각 결과가 발생할 확률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동전 던지기에서 앞면이 나올 확률은 1/2이며, 주사위 던지기에서 특정 숫자가 나올 확률은 1/6입니다.

부분 배당률은 이러한 확률을 바탕으로 작동합니다. 정확한 결과가 발생할 경우 얼마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3/1의 배당률은 1달러를 베팅할 때마다 3달러의 이익을 얻거나, 전체적으로는 원래 지분에 이익을 포함하여 4달러를 받게 됩니다.
반면에, 1/4의 확률은 1달러를 베팅할 때마다 4달러를 얻으며, 전체적으로는 원래 베팅한 금액을 포함하여 5달러를 받게 됩니다.
따라서 이는 덜 매력적인 제안입니다.

과거에는 이러한 계산이 간단했지만, 계산기와 컴퓨터의 보편화로 인해 이제는 소수점 형식으로 확률을 표시하는 것이 더 일반적입니다.
이를 통해 계산이 더 편리해지며, 베팅을 더욱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미국식 확률(Moneyline Odds)

미국식 확률은 주로 미국에서 사용되며, 양수 또는 음수로 표시됩니다.
이 형식은 베팅에 대한 이익을 나타냅니다.

양수는 100달러를 베팅했을 때 얻을 수 있는 이익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200의 배당률은 100달러를 베팅했을 때 200달러의 순수익을 의미합니다.

음수는 100달러를 베팅해야 얻을 수 있는 이익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200의 배당률은 200달러를 베팅해야 100달러의 순수익을 얻게 됩니다.

이러한 배당률 형식을 이해하면 베팅 시 얼마를 얻을 수 있는지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의할 점은 베팅에 따른 가능성과 위험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베팅에 따른 수익뿐만 아니라 가능성과 위험도 고려하여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머니라인(Money line)

머니 라인 또는 “미국 배당률”은 베팅에서 고려해야 할 또 다른 형식입니다. 이 형식은 일련의 플러스와 마이너스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배당률을 마치 100달러를 베팅한 것처럼 표현합니다.

마이너스(예: -110)인 경우, 이는 $100를 얻기 위해 베팅해야 하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이는 소수점 확률로 계산하면 1.91이 됩니다.

양수(예: +140)는 $100 베팅에 성공했을 때 얻게 되는 수익을 나타냅니다. 소수점 확률로 계산하면 2.4 또는 7/5를 분수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머니 라인을 소수점 형식으로 변환하는 방법은 머니 라인이 양수인지 음수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양수인 경우, 100으로 나눈 후 1을 더하면 소수점 버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음수인 경우, 100을 머니 라인의 절댓값으로 나눈 후 1을 더합니다.
이를 통해 베팅에 참여하기 전에 머니 라인을 정확히 이해하고, 소수점 형식으로 변환하여 베팅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E스포츠 배당률 가이드에 대한 결론

e스포츠 베팅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배당률 형식이 있지만, 베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확률을 정확히 이해하는 것입니다. 소수형 확률은 베팅에 매우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확률을 지분의 승수로 나타냅니다. 분수형 확률은 영국에서 주로 사용되며, 긍정적인 결과의 수를 가능한 모든 결과의 수로 나누어 계산합니다. 미국식 확률인 머니라인은 미국에서 주로 사용되며, 양수 또는 음수로 표시되어 베팅에 대한 이익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배당률 형식을 이해하면 베팅 시 얼마를 얻을 수 있는지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올바른 확률을 기반으로 한 신중한 결정이 필요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